스위트바이오에서 꼼꼼한 구매/재고관리 능력으로 원활한 업무 운영이 가능하신 분을 모십니다.
스위트바이오의 커다란 꿈을 함께할 구매/재고관리 담당자를 찾습니다!
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
•
구매&재고관리 매니저는 영업지원팀에 속해 있어요.
•
채널영업본부는 그릭데이 제품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온, 오프라인 파트너 채널에 입점시키고 판매를 관리하는 팀이에요.
•
그릭데이는 현재 자사몰을 포함, 30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그릭요거트를 판매하고 있으며, 입점해 있는 채널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급성장하고 있어요.
•
스타트업에서 구매 관련 업무를 경험하신 분이나 관련 업종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신 분을 찾고 있어요.
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예요
•
원부자재 관리 및 재고일수에 따른 구매 일정을 수립하고 발주해요.
•
주/월 단위 담당 원부자재 분석 및 유관 부서와 함께 내용을 공유해요.
•
제품 발주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관련 시스템을 구축해요.
•
제품 및 원부자재 재고관리를 수행해요.
•
제품별 수요를 예측/분석하고 재고 회전율 관리를 해요.
•
재고 운영을 꼼꼼하게 관리해요. (안전재고, 과재고 방지 등)
•
3PL 입고관리 및 ERP 입고를 관리해요.
•
매입처 관리와 매입원가를 관리해요.
•
협상을 통한 가격, 품질, 리드타임의 효율화를 위한 업무를 수행해요.
•
기타 구매/재고 관련 이슈에 대응해요.
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
•
식품 업계 관련 경력이 3년 이상 필요해요.
•
이카운트, 사방넷 경험이 필요해요.
•
원부자재 구매 및 재고 관리 경험이 필요해요.
•
판매 현황 및 재고 데이터 분석 경험이 필요해요.
이런 강점을 가진 분이면 더욱 좋아요
•
스타트업 문화와 업무 방식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
•
이커머스 스타트업 또는 구매&재고관리의 경험이 있는 분
•
식품업계 구매&재고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
•
타부서와 원활한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
지원자에게 한 마디
•
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해결해야 할 문제가 여러 곳에 산적해 있습니다.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면서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할 마음을 가지신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.
합류 과정은 아래와 같아요
•
모든 전형은 결과(합불 여부)에 관계 없이 일주일 이내에 개별 연락 드립니다.
•
•
1차 인터뷰 : 합류하게 되면 실제로 같이 일하게 될 동료들과 만나요.
•
Fit 인터뷰 : 우리 회사의 비전에 공감하고, 우리 회사의 문화와 어울릴 만한 분인지 알아봐요.
◦
• 레퍼런스 체크 : Fit 인터뷰 전, 함께 일했던 동료들에게 직무 성과 및 기타 내용을 검증하는 과정을 거쳐요. 이때, 레퍼런스는 지원자님이 지정하시는 인원들을 중심으로 수령하고 있으니, 염려하지 마세요.
•
최종 합격 및 오퍼 라운드 : 연봉 등 처우는 해당 라운드에서 협의를 진행합니다.
•
이 포지션은 경력과 연차를 고려하여, 회사의 성장에 충분히 동기부여가 되실 수 있는 정도의 보상을 드리기 위해 지원자님과 협의 과정을 거칩니다. (최소 현재 수준 이상 우대)
채용 페이지 홈으로 가기 (스위트바이오 미션 알아보기)
스위트바이오에 대해 더 알고 싶나요?
문의처 및 오피스 위치
•
문의 : 스위트바이오 인사팀 recruit@sweetbio.co.kr
◦
포지션, 또는 회사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어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, 스위트바이오에서는 15분 커피챗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! 가볍게 유선/화상으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, 언제든 커피챗을 신청해주세요.
◦
마케팅, 제휴, 가맹 문의는 contact@sweetbio.co.kr로 연락 주세요.
•
오피스 위치 :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65 상진빌딩 3층
◦
지하철 ‘홍대입구역’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.
◦
주차 관련해서는 미팅/면접 진행 후 담당자님께 문의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