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home
Mission & Vision
home
🌟

회계팀 매니저

스위트바이오의 더 나은 수익성을 위해, 꼼꼼한 눈으로 회계 전반을 관리합니다.

스위트바이오의 커다란 비전과 성장에 함께할 회계팀 매니저를 찾습니다!
스위트바이오는 기본적으로, 이름/연락처/이력서만 보내주시면 되는 간편한 채용을 지향하고 있습니다.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지원서를 접수해주세요!

합류하게 될 팀에 대해 알려드려요

회계팀 매니저는 회계팀에 속해있어요.
회계팀은 스위트바이오가 아무리 빠르게 성장한다고 해도 백오피스가 잘 받쳐주지 않으면 지속성이 더해지기 어려워요.
회계팀 경력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리드와 함께해요.
스타트업에서 경영지원 업무를 경험하신 분이나 스타트업에서 회계팀의 업무를 경험하고 실무를 진행하실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.

합류하면 함께 할 업무예요

해당 포지션은 매출파트를 주된 업무로 담당해요.
자사몰과 온라인 채널의 정산(공제 수수료, 광고비 등) 및 매출 집계 업무를 담당해요.
매출거래처 채권 회수를 관리해요.
품목별, 채널별 판매 데이터 관리 및 매출원가를 산출해요.
정확한 매출 정산 및 집계를 위한 업무 프로세스를 고민하고 효율화를 해요.
월 마감에 따른 각 유통채널의 손익을 관리해요.
외부감사 및 각종 회계실사에 따른 자료를 작성하고 대응해요.
자체 회계결산에 따른 제반 업무를 수행해요.
위 업무 외에 재무회계 제반 업무를 지원해요.

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

온라인 채널의 매출 정산 및 자체 회계 결산 업무를 5년 이상 진행해 보신 경력이 필요해요.
이커머스 및 유통업계에서 근무 해보신 경험이 필요해요.
프로그램(사방넷/이카운트ERP/더존 i-cube)을 사용해 보신 경력이 필요해요.
회계감사 및 실사를 대응해 보신 경력이 필요해요.
동료들과 원활한 의사소통 및 변화에 유연한 자세가 필요해요.
더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하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해요.
다양한 업무 경험을 하는 것에 대한 열정이 필요해요.

이런 강점을 가진 분이면 더욱 좋아요

손익분석 및 리뷰 업무를 경험하신 분이면 좋아요.
MS Office, 구글시트를 잘 활용하시는 분이면 좋아요.
긍정적이고 유연하게 문제 해결이 가능하신 분이면 더 좋아요.
숫자를 다루는 포지션이기에 꼼꼼함과 책임감이 더해지면 더욱더 좋아요.

지원자에게 한 마디

성장의 기회가 무한한 스위트바이오에서 다양한 경험과 함께, 같이의 가치를 더해가실 적극적인 분을 구해요.

합류 과정은 아래와 같아요

모든 전형은 결과(합불 여부)에 관계 없이 일주일 이내에 개별 연락 드립니다.
지원 : 해당 공고에서 지원해주세요!
직무 인터뷰 : 합류하게 되면 실제로 같이 일하게 될 동료들과 만나요.
Fit 인터뷰 : 우리 회사의 비전에 공감하고, 우리 회사의 문화와 어울릴 만한 분인지 알아봐요.
레퍼런스 체크 : Fit 인터뷰 전, 함께 일했던 동료들에게 직무 성과 및 기타 내용을 검증하는 과정을 거쳐요. 이때, 레퍼런스는 지원자님이 지정하시는 인원들을 중심으로 수령하고 있으니, 염려하지 마세요.
최종 합격 및 오퍼 라운드 : 연봉 등 처우는 해당 라운드에서 협의를 진행합니다.
이 포지션은 경력과 연차를 고려하여, 회사의 성장에 충분히 동기부여가 되실 수 있는 정도의 보상을 드리기 위해 지원자님과 협의 과정을 거칩니다. (최소 현재 수준 이상 우대)

채용 페이지 홈으로 가기 (스위트바이오 미션 알아보기)

스위트바이오에 대해 더 알고 싶나요?

문의처 및 오피스 위치

문의 : 스위트바이오 인사팀 recruit@sweetbio.co.kr
포지션, 또는 회사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어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, 스위트바이오에서는 15분 커피챗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! 가볍게 유선/화상으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, 언제든 커피챗을 신청해주세요.
커피챗 신청하기[클릭]
마케팅, 제휴, 가맹 문의는 contact@sweetbio.co.kr로 연락 주세요.
오피스 위치 :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65 상진빌딩 3층
지하철 ‘홍대입구역’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.
주차 관련해서는 미팅/면접 진행 후 담당자님께 문의해주세요.